제6기 류영순 대의원 포부
상태바
제6기 류영순 대의원 포부
  • 정관소식
  • 승인 2019.11.06 16:17
  • 조회수 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류영순 대의원

안녕하십니까? 정관읍민 여러분! (사)정관주민자치회 제6기 대의원 류영순(이진캐스빌1차 아파트)입니다.

법인의 임직원을 비롯한 정관읍민 여러분께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 하지만, 여건상 지면으로 인사드리게 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정관신도시를 어떻게 하면 살기 좋은 최고의 지역으로 만들 수 있을지 고민과 걱정이 앞서기도 하지만, 주민과 눈높이를 맞추고 다가선다면 어렵지만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대의원의 임기 동안 주민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일 뿐 아니라 이사 및 대의원님과 협의해 법인의 정책 결정에 ‘공정과 투명’, ‘소통과 화합’의 마인드로 임하겠습니다.

또한, 우리 지역에 산재해 있는 문제를 개선하고자 노력할 뿐 아니라 정관읍민의 숙원사업이 하루바삐 시행될 수 있도록 관계기관에 강력히 요구하는 등 살기 좋은 환경을 조성에 힘을 보태겠습니다.

지난 대의원들의 노고가 있어 (사)정관주민자치회가 이만큼 성장했듯이 6기 대의원의 한 사람으로서 각자의 역할과 사명을 갖고 더욱 내실 있고 안정적인 주민복지법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하겠습니다.

정관읍민 여러분! 새롭게 구성된 (사)정관주민자치회 대의원은 정관을 부산에서 최고로 아니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살기 좋은 명품 도시로, 쾌적한 환경을 만들고 부가가치를 높이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정관읍민 여러분께서도 대의원으로서의 역할이 다소 미흡하더라도 많은 격려와 관심 부탁드리며, 아무쪼록 저의 소망과 더불어 항상 낮은 자세로 묵묵히 일하겠습니다. 여러분의 가정마다 행복이 함께하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