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이 아름다운 거제 지심도
상태바
동백꽃이 아름다운 거제 지심도
  • 정관소식
  • 승인 2024.03.16 18:33
  • 조회수 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행 4. 2.(화), 접수 3. 22.(금)까지

  지심도(只心島)는 하늘에서 내려다보면 섬의 생긴 모양이 마음 심(心)자를 닮았다 하여 지심도(只心島)라고 불리우고 있다. 남해안섬들 중 어느 곳보다 동백나무의 묘목수나 수령이 압도적이어서 '동백섬'이란 이름이 여타 섬들보다 훨씬 잘 어울리는 섬이다. 실제 동백숲을 둘러보면 현재 국내에서 원시상태가 가장 잘 유지되어온 곳으로 알려져 있다. 숲으로 들어하면 한낮에도 어두컴컴하게 그늘진 동백숲동굴로 이어지고, 11월부터 이듬해 4월까지 피고 지는 동백꽃의 특성 때문에 숲길을 걸을 때 마다 바닥에 촘촘히 떨어진 붉은 꽃을 일부러 피해가기도 힘들 정도로 동백꽃이 무성하다.

  이번 4월 지심도의 동백꽃이 보고 싶다면 3월 22일까지 정관주민자치회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진행하고 있다. (정자회 산악회 727-6006)

  신청자가 많을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며 인터넷 접수로만 신청이 가능하다. 차량 및 좌석 지정이 가능하고 신청 시 성함과 연락처, 주소, 생년월일 등을 기입하여야 하며 한 번에 두 명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 시 지정한 좌석은 확정적이지 않으며 운영상의 변수에 따라 자리 재배치가 생길 수도 있음을 인지하여야 한다.

 

│산행 일정│

· 일시 : 4. 2.(화) 오전 7시 30분 출발 (10분 전 집결)

· 신청기간 : 3. 18.(월) ~ 3. 22.(금) 18시 마감

· 산행 장소 : 거제 지심도

· 집결장소 : 정관읍 구연동 중앙공원 앞

 

│산행 공통사항│

· 대상 : 정관주민

· 신청 방법 : 정관주민자치회 홈페이지(1인당 2인까지 신청가능) / 전화 및 방문 접수 불가

· 주소 : http://www.jg-jumin.co.kr/2014/welfare_alpine_1.jsp

· 신청 인원 : 120명 · 회비 : 4만 8천원 · 계좌번호 : 농협 351-1039-9190-43 (사)정자회

· 취소 환불 : 3. 22.(금) 18시까지 취소 시 전액 환불, 이후 취소 시 환불 불가

· 준비물 : 중식 및 개인 간식, 신분증

· 기타 : 1)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2) 접수 시 차량 및 좌석 지정 가능

   3) 산행 신청 후 입금이 완료 되어야 접수 최종 완료(22일까지 미 입금 시 자동 접수 취소)

   4) 접수가 많으면 신청기간 내 마감될 수 있음

   5) 접수 시 지정하신 좌석은 확정적이지 않으며 운영상의 변수에 따라 자리 재배치가 생길 수 도 있음을 양지 바랍니다.

 

│주의사항│

· 산행에 참가하실 분은 신분증을 반드시 챙겨주시고 등산화를 반드시 착용 해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 탑승 후에는 반드시 안전벨트를 착용해야하고 차량 내 가무는 불가합니다.

· 산행 참가는 개인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고 있기에 산행 시 발생하는 일반의 사고는 본인의 책임이며 만약의 사고 시는 당일 가입되어 있는 여행자 보험 책임 한도 내에서 보상합니다.

│문의│ (사) 정관주민자치회 727-600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