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도 (사)정관주민자치회 사회단체 지원사업 시행 공고
상태바
2022년도 (사)정관주민자치회 사회단체 지원사업 시행 공고
  • 정관소식
  • 승인 2022.04.20 11:26
  • 조회수 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정관주민자치회(이사장 이재원)는 지역 비영리단체의 공익활동을 활성화하고 공정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사회단체 지원사업’을 공모한다.

 이 사업은 지역환원사업의 일환으로 2011년도부터 사회단체의 주민 화합 행사 및 공익사업에 지원함으로써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하고 복리 증진에 기여해왔다.

 공모 대상은 정관 주민으로 구성되어 지역사회의 발전과 봉사를 목적의 비영리단체로, 오는 4월 20일(수)부터 29일(금)까지 신청받는다.

 단, 최근 3년간 공익 및 봉사 실적이 없거나 수혜 대상이 극히 부분적인 경우, 특정 정당 및 선출직 후보 지지, 교리 전파 목적의 종교 행사·사업, 회원의 단합을 위한 선진지 견학·회식·관광비용 충당, 취미나 친목(운동클럽, 친목회, 예술·문화동아리)을 목적으로 하는 단체는 제외된다.

 지원 가능 사업으로는 △지역 화합과 고루 잘사는 분위기 조성을 위한 사업 △지역 주민들의 단합의 계기가 될 수 있는 각종 행사 참여 및 주관 사업 △지역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사업 △주민 편익 및 지역 발전을 위한 사업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 가사, 교육, 문화, 예술, 체육 사업 등이 있다.

 접수는 (사)정관주민자치회 홈페이지(www.jg-jumin.co.kr) 또는 정관소식(www.jg-news.co.kr)에서 사회단체지원사업 신청서를 다운받아 방문 또는 우편(부산시 기장군 정관읍 정관로 495(5층) 총무부)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5월 중순에 선정 단체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지원금은 교부받은 후 부터 12월까지 자율적으로 집행하여 사업 완료 시 사업실적 및 정산보고서를 연내에 제출해야 한다. 단, 지원사업계획서에 기재하지 않은 용도나 지침에 어긋나게 사용할 시 환수 조치될 수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사)정관주민자치회(727-6006)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